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Facebook 마케팅에 대한 유용한 팁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 일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더라도 절망하지 마라.
이 글을 읽는 것만으로도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기본사항을 페이스북에서 받아볼 수 있다.
팬들이 당신의 사업에서 무엇을 원하는지 알기 위해 정기적으로 팬들과 대화하도록 하라.
만약 어떤 사람이 당신의 페이지에 글을 올리는 데 시간이 걸린다면, 그들이 한 말을 메모해 두어라.
때때로 대중들의 한 구성원은 유료 홍보 판을 간과하는 마케팅 아이디어를 가질 것이다.
팬들이 당신이 지금까지 성공한 이유인 만큼 그들을 무시하지 마라.
콘테스트는 페이스북에서 새로운 팔로워를 모집하고 마케팅을 하는 좋은 방법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한다면 그들에게 상과 인센티브를 주어라.
하지만 항상 상을 주어라; 부정직하게 보여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소셜 미디어에 글을 올릴 때는 항상 프로답게 행동하라.
소셜미디어는 느긋하지만, 프로답지 않다고 여겨질 수 있는 글을 올리면 절대 안 된다.
만약 당신이 프로페셔널하게 지낸다면, 사람들은 항상 당신을 그렇게 볼 것이다.
온라인으로 게시하는 모든 콘텐츠가 적어도 Facebook에서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블로그를 게시할 경우 게시물의 링크와 요약을 자동으로 포함하도록 Facebook을 구성하십시오.
또한, 만약 당신이 트위터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당신의 페이스북에 연결해서 당신의 트윗이 당신의 벽에 자동으로 나타나도록 하라.
당신이 마케팅을 위해 페이스북을 사용할 때, 당신은 사람들 사이에서 당신의 페이지를 돋보이게 해야 한다.
이것은 좀 더 다채로운 페이지를 만들고 많은 사진들과 같은 것들을 추가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다.
페이스북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평범한 페이지보다는 이런 종류의 페이지를 감상할 것이 확실하다.
Facebook 페이지에서 스팸을 차단하십시오.
온라인 상태가 아닐 때에도 특정 도구를 사용하여 페이지를 모니터할 수 있다.
관리자 권한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필터링할 필터에 키워드를 넣을 수 있다.
당신의 필요에 따라, 페이스북 그룹이 당신에게 페이지보다 더 잘 작용할 수 있다.
페이스북 그룹은 잠재 고객들에게 그들만의 공동체를 설립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가입자들에게 업데이트에 대해 알려줄 수 있는 능력을 줄 것이다.
Facebook 오퍼즈를 활용하여 콘테스트 또는 무료 샘플을 신속하게 홍보하십시오.
제안을 설정한 다음 상태를 "홍보 게시물"로 변경하십시오.
좋은 제안은 잠재 고객들에게도 어필할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당신의 페이지에 메시지나 의견을 보내면, 회신하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연락을 줘서 고맙고, 그들의 질문에 도움이 되는 대답을 하도록 노력해라.
기사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만약 기사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청중은 팔로워의 모든 전자 메일 주소를 모아서 특정 광고를 그들에게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것은 당신의 광고를 보는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판매로 전환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전환율을 높이고 캠페인 비용을 낮출 수 있게 해준다.
회사 정규 직원의 업무가 부족한 경우 Facebook 페이지를 만들지 마십시오.
이 고객들이 귀사에서 매일 일어나는 일들을 볼 이유가 없다.
대신에 페이스북의 표적 광고를 이용하라.
사용자 또는 비즈니스와 관련이 없는 업데이트를 보내지 마십시오.
개인적인 업데이트나 이벤트에 대한 생각이 당신에게 중요해 보일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가입자들에게 흥미롭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개인 계정을 사용하여 개인 프로젝트 업데이트를 공유해 보십시오.
이 글을 읽었으니 페이스북 마케팅이 무섭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지금 Facebook 계정으로 이동하여 배운 유용한 팁을 사용하기 시작하십시오.
일단 페이스북을 시작하면, 곧 고객들의 관심을 받게 될 것이다.
오늘부터 시작!